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자 무스펠 진도 방제 알려줄께~

디아첨해봐요
댓글: 2 개
조회: 404
2026-06-28 02:16:16
1신호 = 1신호를 무난하게 한다
1신호 트라이 = 1신호 잘 못한다

1신호까지 봤어요~ = 1신호 트라이방 가야되는거야

2신호
파도
산모산
다 마찬가지야~ 그 기믹까지 봤다고 파도 이후 팟 이런거 들어가는거 아니야~

Lv12 디아첨해봐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