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리로 땃으면 쭉 대리맡기지

개빡숙
댓글: 3 개
조회: 602
2026-06-28 04:19:16



왜 직접하는거지?
호법만도 못한 ㅆ버러지들이?

심지어 지배팟인데
이번주는 유독 ㅈㄴ헬이었다

내 생각에 대리 맡기던 애들이 이번주는
오드킵하고 할거 없어서 연습하는듯

검성수호인데 한줄달라는거
지정방향 달라는거
드리블 못한다는거

사람세기 아니고 무조건 대리로 타이틀딴 애들임

자비도 산모산도 싹다 터질이유 없는데
터지더라니까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