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유저수준이 마매딸깍이 좋다는 딸피 or 쌀먹 모임인데 성역같은 유격을 내니까 기사팟만 성행하고 스트레스받지ㅋㅋ

공듀
댓글: 1 개
조회: 213
2026-06-28 05:26:10
그 오픈초에 많이 들어왔다는 2030 얼마나 남았는지 궁금하다
아재들 대리컨이나 해주고 깊티 쌀먹 해주면서 꿀빨고 있으려나
아2 유저 수준에는 유격이 안맞아 아재들 스트레스받아서
기사팟만 늘어나는거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