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술습관 판단좀

아이콘 이별잔
댓글: 13 개
조회: 433
2026-06-28 06:32:50
평일에 매일매일 소주1병~1병반 마심 대신 그만큼 일찍잠

주말에는 할거없어서 모닝술마시고 낮에 퍼질러잤다가 저녁에 또 마시고 잠

지금도 마시는중임 근데 술주정은 따로 없긴한데

나이가 91년생 36살인데 아직은  이렇게 먹어도 일하는거 힘든거모르겠고

행님들 시선에서 따끔한 조언 부탁드리겠슴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