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신호등때 연습하고 싶은데 하도 터뜨리니 연습이 안돼요

궁극캐릭터
댓글: 14 개
조회: 504
2026-06-28 04:22:40
보통난이도고요

원딜인데 이거는 뭐 방법 없죠?

저는 진짜 신호등때  절대 틀린적 없거든요

근데 다른 사람들이 틀려서 나오는 광역기에 쳐맞아서 피관리가 안돼서 죽어요.

상급약에 구슬까지 약을 3개 따다닥 눌러서 먹는데도 쉽지 않네요

이거는 그냥 팀원들이 잘하길 바랄수밖에 없는건가요?

Lv2 궁극캐릭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