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대리 엄청 많네요

궁극캐릭터
댓글: 6 개
조회: 750
2026-06-28 04:04:32
오늘 트라이 하다가 800수호를 처음 봤습니다

800이랑 파티는 처음 해보는데 일단 트라이방에 온것부터라 대리는 당연할것이고

솔직히 너무 못하시더군요..

근데 워낙세서 짤패 다 씹고.. 전멸기 나지 않는이상 절대 안죽음

아무튼 탱이 못하니 엄청 터졌어요.. 끝까지 앞뒤 느낌을 못잡으시는듯

그외에도 유일 브로치차고 트라이 오는 사람들 굉장히 많아요

휴 언제쯤 깰까요

Lv2 궁극캐릭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