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성역3 치유들 갑질 왜케 심하냐?

확장미
댓글: 5 개
조회: 548
2026-06-28 08:18:00
파도이후 팟인데 자기는 2신호에서 2번 이상 터지면
그냥 나간다고 시작 전부터 협박성으로 얘기하더니
지가 1신호에서 실수해 놓고 집종좀 하자고 하더니 
2신호에서 또 죽음 그러더니 그냥 나감 ㅅㅂ 
치유성 갑질 심하니 호법성을 상향해서 치유성 어깨좀 내려야함

Lv10 확장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