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놈의 무스펠무스펠

두둠쳇
댓글: 4 개
조회: 753
2026-06-28 04:51:22
시이발 아직도 못깬거면 문제 잇는거다 느그들이 남한테 문제 찾을려하지말고 시빌 대리대리거려 너한테서 문제 칮아 이새끼들아 ㅋㅋㅋㅋ몇주가 지낫는대 시발 쳐못깨고 남탓이나  쳐하고잇네 ㅂㅅ들이가 ㅋㅋㅋ 대리로 딴새끼들이나 너네나 똑같은 빡통병신들인대 누가누굴탓하고 잇노 ㅋㅋㅋㅋ 변명도 가지가지하누 병싄들 ㅋㅋ

Lv13 두둠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