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치유 국룰이 뭐임?

Simfuls
댓글: 15 개
조회: 418
2026-06-28 08:31:57
전원 지배자 칭호 팟에서
칭호  치유 한명 대충 구했는데

1넴 뭐 안시킴
2넴 그냥 1줄에 자비 시킴 5/3 에서 5쪽 치유 담당

자비 못하고 산모산 자꾸 안들어오길래 한소리함

치유 : 치유한테 자비랑 산모산을 왜시켜요?
근접처럼 돌진기 하나없는데??????

시바꺼 근접도 산모산에서 돌진기를 안쓰는데 뭔
돌진기가 없어서 산모산을 못하며
치유는 자비 하나 참여 시키면 안되는 황제 힐토템임?

힐러 무스펠 국룰이 뭔지좀 알려줘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