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 초월랭작 수호 치유 힘내십쇼

아이콘 이정우
댓글: 5 개
조회: 485
비공감: 4
2026-06-28 07:12:41
레기온에 700대 후반 살마호가 많아서 다른 정수치 유저들보단
편하게 주차해놓긴 했는데 아쉬운 소리도 한두번이지 시발진짜
하기싫다 이제ㅋㅋ

대살성<<<마궁<<<<<<<<<<<나는 관연 딜러인가 정
대검성<<<<<<<<<<<<완변하위호환 방패든병신 수
대호법<<<<<<<<<<<<대놓고 도태직업 개씹버러지 치

인겜 온통 검살호+@

담시즌 기대? 좆도 니미시발ㅎ
격앙 상시유지만 시켜줘도 감지덕지다ㅋㅋㅋ
심지어 그것도 안해줄 가능성이 높음ㅇㅇ 개븅신겜^ㅡ^
치유계정은 다시 쳐팔든지 해야지 괜히 떠와서는 있는 스트레스 없는 스트레스 다 쳐받고있네

살성은 진짜.......본캐 살성 픽한 새끼들은 무슨 예지력있냐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