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음유성이 나왔다면 난 아이온 했을거야

카멘냠냠
댓글: 4 개
조회: 264
2026-06-28 01:48:10
나도 로아를 하지만 나오는 신캐 마다 전부 근접형 전사 컨셉이라 솔직히 노잼이었거든

근데 권성 공개 되자마자 아 이 게임은 앞으로 나올 클래스들이 내 취향과 거리가 멀겠구나 해서

다 처분하고 바로 삭제했음

이제 다음 신규 클래스로는 집행자(?) 나오겠지

Lv16 카멘냠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