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로벌 서버 나도 망할거라 생각함

적룡활쟁이
댓글: 1 개
조회: 362
추천: 2
2026-06-28 00:24:09
무료 게임인 로아도 잘 될 거라 생각했었는데

캐시아이템부터 괴랄하고 언리얼3가 감성에 맞지 않아서인지 망했음

근데 아이온2는 그래픽이 언리얼5 이긴 하지만

일본 가정집엔 한국처럼 고샤양 PC가 많지 않음

그리고 구독료로 끝이면 몰라도

추가적으로 패스 이런 거 때문에 망할거라 예상 됨

Lv15 적룡활쟁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