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섭 한달 가지 않을까?

슈슈슈슈
조회: 189
2026-06-28 00:24:59
트레일러 그래픽보고 기대했고 초반에야 재밌게했는데 이게 그냥 매매딸깍게임 된 이후로 점점 재미가 확 떨어졌거든
특히나 해외쪽 애들은 손맛 좋아하는데 이런 마미딸깍게임을 즐길까? 마매 키 하나로 쿨 없는 스킬 한두개에 딜이 몰빵되어있는 스킬구조와 평캔이 진짜 심각하게 재미 떨어뜨리는 요소같은데 이 스킬구조 변경을 피로도때문에 후순위로 미뤘다는게 진짜 디렉터가 감이 없다고 생각함
심지어 타수랑 딜이 핑이랑 컴퓨터 사양때문에 달라지는데 우리나라야 다 핑이 낮으니까 어찌저찌 넘어간다쳐도 해외에서 이거 감당 가능한건가?
아무리 생각해도 스킬쿨 넣고 딜사이클 굴리게 하는게 훨씬 나을거 같은데
컨텐츠 나오는거 좋지만 결국 어차피 마매딸깍 이거 하나로 재미가 다 떨어지는데 답답하다

Lv51 슈슈슈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