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로벌섭도 전혀 잘될거같지 않음 ㅇㅇ

아이콘 무과금부심
댓글: 5 개
조회: 1036
추천: 8
2026-06-27 23:15:53
그나마 동남아쪽에서는 조금 먹힐수는 있는데


그 외 국가들에서는 이대로면 그냥 개 처참할거라 거의 확신함

외국인들 스토리충들이 상상 이상으로 많은데, 이 개나 줘버려서 지렁이 왜 패는지도 모르는 ㅈ같은 겜

전투 깊이 ㅈ도없고 재미도없는 마매딸각겜에 무슨 관심을 갖겠음


다행인점은 글로벌에 ㅈ바일 출시 안한다고 했기 때문에

글로벌 출시전까지 ㅈ바일 때문에 개발 막힌 부분들 개선하고 출시하면 좀 나을 수는 있는데


오픈 초기부터 나왔단 문제들 7개월이상 방치한 애들이

제대로 개선할지 그냥 의문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