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아 매운맛봤던애들도 이겜오면 그냥 픽픽 죽는다

블레르
댓글: 5 개
조회: 487
2026-06-27 23:41:57
다크소울이라 생각했지? ㄴㄴ

마영전임 ㅋㅋ

마영전이 진짜 레이드 미친놈들 많음

특히 패턴 알고도 뒤지는경우도 허다함

갠적으로 레이드하나만큼은 마영전은 진짜 잘만들었다 생각하는 손가락안에 드는겜임

그런겜하다가 아욘2 악몽같은친구들은

하품나오는건 이해할수밖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