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방어구 계승 질문

엘린인드나흐
댓글: 3 개
조회: 257
2026-06-28 02:09:04


장갑에 전속 하나 뽑느다고 조율하다가 수천만원 날려서 
신발이랑 망토 계승해버렸어요.

3번째 계승 침식  헬멧, 상의, 하의 저 중에 
이번 시즌 가기전에 계승한다면 어느부위가 좋을까요?
장갑 조율하면서 조율석 다 써버려서 감당이 안됨. 

다음 시즌에 계승이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5천만 써서 계승하는건 별론가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