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차라리 초심찾고 ㅋㅋㅋㅋ

블레르
댓글: 4 개
조회: 220
추천: 1
2026-06-27 18:55:28
애매하게 운영 혜자처럼 하는뉘앙스 보여주는거보단

린클처럼 걍 혜자상자같은거좀 팔고

로아처럼 성장패키지 혜지로팔아서

그냥 성역 돌 필요없게 만들자 ㅋㅋㅋㅋㅋ

왜 돈주고 대리받는거나 패키지사는거나

또이또이 아니냐 ㅋㅋㅋㅋ

합법으로 패키지사는게 낫지

불법으로 대리받아서 깨작깨작 스펙업하는게 낫냐?

가격적으로만보면 패키지상품으로 파는거

나쁘지않을걸? 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