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성불 못하는방 현황

아이콘 앗이
댓글: 4 개
조회: 547
2026-06-27 19:36:52
공대장 : 곧 들어갑니다. 자리 잡으세요.

?? : 어!..으어!..하나 들어가요오옷!!.!.!.!!! 끼룩

공대장 : 아까 첫 올챙이 못하신분 누구세요

?? : (조ㅡ용)

?? 옆사람 : ??님이 신거 같은데

ㅡ ??님이 포스를 탈퇴 하셨습니다. ㅡ

사람 한명 구하고 다음 트라이

..초반 생략

?? : 어!..으어!..하나 들어가요오옷!!.!.!.! 끼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