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대리 어쩌고 저쩌고 하면.. 비제이들

뀨둥뀨둥
댓글: 3 개
조회: 222
2026-06-27 18:52:57
부주쓰는 비제이들 부터 다 정지 때리자
막말로 우레가 부주 쓰는데 그 부주가 진심 1도 보상을 안받고 할까?
말이 좋아 부주지 원정돌아주고 뭐해주고 뭐해주는데 결국 다 대리여~~ 방송에서 대놓고 부주얘기하면서 하는데 안잡잖어~
걍 대리 하게 냅둬라~~

Lv1 뀨둥뀨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