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겜 스토리가 너무부실함

마지막창조
댓글: 14 개
조회: 547
추천: 3
2026-06-27 13:42:00
뇌비우고 초월 돌다가 문뜩 롭스티노,로타르랑 왜싸우는건지 궁금해짐 근데 정보가 없음 크로메데랑은 왜싸우는거임?
하다못해 성역이라도 루드라, 바고트, 무스펠을 왜잡는지 얘네때문에 무슨일이 벌어지는지 설명해줫음 좋겠음
로아를 좋아하진 않지만 로아는 레이드 나오기 1주일 전에 전조증상이라해서 어느지역에 무슨균열이 발생해서 무슨 군단장이 등장하고 얘네를 물리치지 않으면 어쩌구저쩌구하면서 원정대 결성하고 하는 퀘스트를 깬단말임?
소소한 보상도 주면서 퀘스트를 미리 깨니까 군단장 레이드를 하면서 이놈들이랑 왜 싸워야하는지 명확하게 인지하고 가는데 아이온은 그런부분에서 너무 불친절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