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뿌앵.... 4패2승

아이콘 야핸데영
댓글: 9 개
조회: 332
추천: 1
2026-06-27 16:21:31
그 누구보다 치유에게 진심이였는데
무기 가더 총 4번터치고 남은재료 응룡귀걸이 성공!!!!
오히려 저게 더 기분이 나빴어 ㅠㅠ
접을까 하다 무스펠 고정들어와서 첫 클리어때 무기먹어가지고
코꿰어서 계속하다가 오늘 가더 만들었는데
빛나는 가서 또 터지는줄 알고 울뻔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형 줄때 주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승으로 업뎃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라고 나 너무 기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템 꼬라지 너무 슬프지만 이 가더가 너무 희망적이다..
앞으로 승만시켜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