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음 시즌 전에 브로치를 저기다 박아놓으니까

은빛림
조회: 206
2026-06-27 17:51:15
대리라도 해서 깰려고 하는거 아님??
저거 없으면 다음 시즌 도태되는데?

개백수처럼 몇날 몇일을 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푼돈 쓰면 되는데 굳이?

대리 싹 조져야 하는건 맞는데
저거 못먹고  꼬접하는 애들이 휠 많을껄?

개남준이 기획 문제도 존나큼

Lv14 은빛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