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대리받는분들에게

107
댓글: 9 개
조회: 344
2026-06-27 17:47:25
보통클>어려움클>지배팟 순으로해서 노력해봐 형들

Rpg 다 돈주고 맡기면 성취감도없고 재미도없자나

돈으로만하다보면 돈 때문에 접혀 재미도반감되고

돈이 있으니 시간고려해보면 그게 이득인거같아서

대리받는거는 좀 아니야

이해득실을 따질거면 애초에 게임은 안하는게 이득인거잖어

그러니 힘내서 한번 주말 시간내서 머리박아봐 형들

할쑤있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