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나올때 투력480k

검성답업네
댓글: 8 개
조회: 321
2026-06-27 17:02:23
브로치해서 510k 무스펠은 그림의떡이였다 보통출시 기본트라이 550k 그것도 못갔다 수호팔고 무스펠 대리보니깐 호치가 싸더라 호법550k사고 브로치 해서 570k 한번맡겼다 이제와서 대리 지랄 트라이. 언제하냐 대리 맡기고 템먹는게 아이온2 좋은방향이다

Lv25 검성답업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