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대리관련

쿡이쿡
댓글: 7 개
조회: 277
추천: 1
2026-06-27 18:05:03
엔드컨텐츠라고 하는곳에 필수템(브로찌)을 넣어놓으니 그 컨텐츠에 스트레스+ 시간투자 하기싫고 게임은 계속하고 싶은 유저는 그냥 맘편히 대리맡길수밖에없음
뭐 자기는 시간녹여서 깻다고 꺼드럭되고 무슨재미로 하냐 이런사람 있는데 모든사람이 다 똑같다고 생각하지마 다른컨텐츠에 재미를 느껴서 하는사람도 있다고 근데 브로찌가없으면 모든컨텐츠에서 도태되니까 어쩔수없이 맡긴거자너

딱정리해줌
못깨서 스트레스받기싫어서 시간투자하기싫어서 등등 그냥 조용히 맡긴사람 정상
자기는 시간투자해서 깻는데 대리맡겼다고 무슨재미로 하냐 꺼드럭 비정상
대리로 깻는데 자기가 깬것마냥 숙코해서 남한테 피해주는거 비정상

Lv3 쿡이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