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컨에 자신있는 아재인데... 무스펠

구리무중
댓글: 15 개
조회: 481
2026-06-27 16:26:19
횟수무한 패치 이후

트라이 자체를 즐길수 있을 거란 생각에 상당히 기대함.

하지만 오히려 침식보다 더함 진도를 나갈수가 없음.

첫 트라이에 신호등을 봣지만 이후 2주동안 진도못뺌.

첫번째로 방자체가 너무 적음.
두번째는 진도 설정하고 맞지 않는 방이 너무 많음

진짜 첫트라이 사람들 물고 늘어졋어야했는데 땅을 치고 후회.

현타 씨게 와서 걍 안감. 그러다가 이번주 다시 의욕 생겨서 그냥 내가 숙코하고 성불팟에 들어감.

가자마자 광폭까지봄. 아 첨부터 이랬어야햇나 후회가 밀려옴.
결국 깨긴했는데... 공팟으로 차근차근 깨면서 도파민을 기대한건 너무 욕심이었나봄.

유독 무스펠이 진도 나가기가 더힘든건 유저가 줄어서인지... 대리가 많아서인지...

아 유격자체도 진짜 이젠 신물이 밀려올 지경이고...

고정없는 사람들은 겜하기 정말 힘든거 같고 진짜 슬슬 접히려고 함. 만날 그놈의 다음패치만 해보고인데... 아마 챕터1도 그나물에 그밥일거고...

안타깝다

Lv52 구리무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