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 겜 살아나는 방법은 딱 하나뿐임

아이콘 똥오방
댓글: 15 개
조회: 344
2026-06-27 16:42:50
뭐 이런저런 해결책 들고와서 이러면 됨 저러면 됨
이러고들 있는데
가장 중요한 핵심을 놓치고 있음

바로 시대에 뒤떨어진 사상을 가진 틀딱들 의견
무시하는거부터 시작해야 함

타rpg 좋은 점 적극 반영하고
구시대 틀딱 리니지라이크 요소는 싹 치우고 ㅇㅇ

마매겜 ㅈ같다 고쳐야한다 이러면 꼭 와서 반박하는
지구평평설 믿는 새끼들이랑 동급인 애들 있잖음
이런애들부터 치워야 겜이 살아남

게임사에서 해야할건 다른게 아니고 유저층 물갈이임
최대한 틀딱 적대적으로 운영해야 겜이 산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