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 초월 왜 이렇게 딜 넣기 힘듬?

Oradona
조회: 301
2026-06-28 01:36:03




뭐지 본인 걍 신규초월  나온날에 깨고

그냥 유기했단 말임

진짜로 이거 신규초월 나온지 얼마 됐지

1달 넘었지 않나

2달 된거 같은데 아닌가

하여튼 신규초월 나온 첫날에 깨고  한 2번 깨고

안 했는데


진짜 2달정도 동안 신규초월 아예 1판도 안함

그래서 1넴 2넴 3넴 패턴 다 까먹음

뭐가 뭔지 기억이 안 남


그래서 이게 지금 타이밍에는 모두가 다 빡숙이라서

숙련도가 이렇게 갑자기 븅신이면 합류하기 ㅈㄴ 힘들단말임

근데 마침

방금 초월 1단 방제에

[350+ 막보앞 업둥이 1 있음] 뭐 이런 파티 있길래

들어갔거든요?

들어가니까 던전 남은 시간 12:00 이정도 되어있고

들어갔는데 C발 패턴 1도 기억 안나는데

갑자기 들어오자마자

[오 20만은 박을거 같은 사람이 들어옴] 이래서

ㄹㅇ 부담감 개 ㅈ되는데

아니 보스 C발 왜 이렇게 움직이는거야 이해가 안가네

그냥 ㅈㄴ 쳐 움직이니까 장판 타이밍 감을 못 잡아서

DPS 호러쇼 열리는데

설상가상으로 2달전에는 익혔던 점프로 매혹 피하기?

그거를 훌라우프를 계속 쳐 맞아서 매혹에 계속 걸리네

하여튼 그래서 DPS 호러쇼 터졌는데

내가 알기로 초월 1단 3넴 피통이 5500만인데

2000만/5500만이면

음.. 딜 점유율 40%는 안되고

한.. 36%쯤 되려나

하여튼 딜 점유율은 36% 정도 넣은거 같은데

뭐 이렇게 딜 넣기가 빡세지

아니 죽은적은 한번도 없거든요?

죽은적은 없는데 DPS가 호러쇼인데 저 정도면

내 기억에 호법성이 없었던거 같긴한데

그래도 15만+은 나와야 했는거 같은데

아니 뭐 이렇게 돌아다니지 크로메데의 심연

하여튼 인제 신규초월 3클이라서

뭔가 갑자기 파티 구하려니까 용기가 안나네

Lv28 Oradon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