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아이온2가 ㅈ망한걸 보여주는 방제

개빡숙
댓글: 14 개
조회: 2170
추천: 6
비공감: 1
2026-06-28 07:27:18



000+ 미터기방 모바일x 마매만


ㄴ 미터기 의무화된 게임
개ㅈ시벌 모바일과 공존시켜서 치가떨리는 혐오감생성
컨은 매크로 딸각이 디폴트

만약 아이온2에
모바일이 없었다면?

모바일 인던생체작업장
각종 채집작업장
어비스봇들
계정무한생성

저것들이 겜을 이렇게까진 좀먹진 않았을것


마매가 아닌 딜사이클 굴렸다면?

이렇게까지 전투과정이 지루하진 않았을것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