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엔씨는 쇼케를 왜 일찍했을까

107
댓글: 8 개
조회: 1015
추천: 4
2026-06-28 11:39:47
일찍하고 업데이트는 2주동안 방치 ,노라이브인데
얼마나 이쁘게 낼까는 지금까지의 행보때문에 기대는안됨

옆집게임은 같은날쇼케하고 저번주부터 신규 쪽쪽빨아가는데
일주일 차이둔건 그 신규에서 떨어질애들 먹을생각일까..?

왜이렇게하는지 모르겠음 형들 생각은 어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