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임은 뭐 땜에 복귀할까?

로꾸인
댓글: 17 개
조회: 1197
추천: 8
2026-06-28 21:08:15
메이플?
복귀유저들은 가치보존GOOD,
찍먹들은 시즌제게임이다 설거지거리조금받고 완침


로아?
높고재밌는 캐릭 조작난이도와 레이드맛에 복귀함,

근데 대다수가 접었던 예전처럼 딱딱하고 삭막한 레이드 원툴에서 벗어나
대놓고 디렉터가 해피하게 하자고  레이드를 존나라이트시켜놓음
(무한부활, 리트 재시도자체가 없어짐)



아이온?
마매가해결 되고 캐릭에 조작재미를 줄수있나? NO
우주뻉뻉이가 해결되었나? NO
그렇다고 진입장벽이 해결되었나? NO
작업장,쌀먹,라파엘로는 여전히 설치나?  YES

그저 프미나 콜라보로 밀어붙인게 레전드임
챕터1 도대체 기존 시즌과 차별점이 모임?

게임이 어려워야한다고? 걸러들을건 걸러들어야지
우리 형님들 적응못해서 대리가 판치자나 
도대체 어려우면 누가하냐고 ㅋㅋㅋㅋ

진짜 하드한 난이도는 한쪽으로 아예 뺴놓아야지

시대역행은 진짜 남준원툴이다 ㅇ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