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그래도 무스펠 이 맛에 못접는다..

라안
댓글: 6 개
조회: 1145
추천: 3
2026-06-29 01:10:22





매주 지표 갱신 겸 사람들 반응 보는 맛에 하는데


자비 할 때 공 받으러 가느라 딜로스 + 자비 전에 어글 튈까봐 딜컷 한거 없었으면 최소 53~은 넘지 않았을까 함.


검성은 캐릭 설명부터 근접딜러로 있다가 탱이 없을때 서브탱 역할로 


어글을 받아야 해서 적대치 있는거 알겠는데


퓨탱인 수호가 공대내에 있으면 딜 차이나도 어글 안튀게 적대치를 확실하게 높여줘야하지 않나? 


지표 갱신 하는맛에 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매판 수호 딜 보고 어글 튈까봐 딜컷 하는 현 상황이 좀 이상한거 같아요


그리고 지금 pve피증 200퍼 캡 오버라 수호로 얻는 딜증이 0%인데 캡 좀 빨리 열어줬으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