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매크로때문에 망한게 아니라니깐ㅋㅋ

슈웅
조회: 159
2026-06-29 04:25:00
그거라도 있어서 하는거임

지금도 원정,초월 뺑이치는거 뭐같다고 하면서
그거 스킬 하나하나 눌러서 하면 잘도 유저들이하겠음?

더 피로도 ㅈ같다고 원정,초월 더 간단하게 만들라고 꽹과리 치겠지?

허구한날 아이온2 원정은 로아로치면 가디언토벌 같은 개념이라 쉬워야하네 마네
이런 말 줄비하는데 말이지ㄷ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