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니들보면..대리를 안막는게 훨씬 나아보인다..

탱만13년째
조회: 343
비공감: 1
2026-06-29 01:16:18
지배자 빡숙 사지절단 방을가도 터지는 너희들

대리빼고 클리어가 몇퍼나 될것 같냐

보통도 못깨서 브로치 없는게 대부분이야

따라는 가야하니까 창피해도 대리를 하겠지

시간이 지나면 40퍼는 따라오겠지 했는데
지금 겜사가 의도한 진도율이 나온것 같냐ㅋㅋㅋㅋ

여기서 대리막으면
게임 고이고 할거없지, 매주 대리하는사람, 못깨는 사람들 떠나가겠지

난 차라리 안막는게 나아보인다.

Lv57 탱만13년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