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내 나름의 레이저시냅스 종결

홍려니
조회: 1793
2026-04-20 11:58:47
인벤이나 인게임에서 여러가지로 공유되는 레이저 및 지허브 매크로 각각 돌려본 결과
제 pc와 인터넷환경에선 이게 가장 무난하고 최선의 선택이지 않을까 합니다
pc사양은 최소사양 수준이고 인터넷은 겜트북이라 와이파이로 사용 중입니다
깡공 8000 갓 진입 절맹 내찍 비율 거의 1:1 횟수는 70타 후반에서 80타 극초반 1분 dps 60만후반에서 70만초반 총 데미지는 4천만 전후

시냅스 설정
격노+절맹  ]키
내찍  E키
] 0.009 ] 0.009 E 0.009 E 0.009
입니다 인게임 매크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머지 파맹 파갑 지켈 돌자 모두 수동 사용 중입니다
지연값은 0.008~0.01 정도에서 와리가리 중입니다

간혹 어글을 다시 잡아야되거나 할 경우엔
좌클(예리)+우클(절맹 인게임매크로) 꾹을 쓰기도 합니다

Lv4 홍려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