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내찍 타수좀 봐주실분 정상인가요?

엔드오브소울
댓글: 25 개
조회: 809
2026-06-23 09:20:35

남툴 701 노도핑 전속 83.5 재감 34.6
시즌날개+아이고
783d / 4070ti / 32램 / qhd(주) + fhd(서브)
지방검성 kt 500 메가 , 레기온 비공정
프레임 아무것도 안할때 105~108 , 허수칠때 90~95
수직동기 + 지싱크 off / dlss / 프레임제너레이터 off / boost / 해상도스케일(균형) / 전체창모드 / 저지연울트라
인겜+마매 사용

상급줌서 먹어도 90타 최상급 먹어도 90타
올 매낮해도 90타 , 이펙트+그림자+식생 보통+올매우높음도 90타
100타까진 안바라고 95타 정도면 만족할거 같은데 욕심인가요?


Lv41 엔드오브소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