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아이온2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검성
전체보기
공지on/off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검색
제목
제목+내용
닉네임
찾기
닫기
모바일 상단 카테고리
카테고리
전체
일반
질문
정보
모바일 상단 메뉴
내글
내 댓글
3추글
인증글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일반
나 검성인데 19 떨어졌어
민소선
Lv.2
조회 834
06-24
1
댓글
일반
아직 접속을 못해서
서태커
Lv.21
조회 230
06-24
1
댓글
일반
뻥툴 없다던 새끼들 지금보면 존나웃김
사진
접밥들
Lv.31
조회 1498
06-24
15
댓글
일반
패시브 바꾸려는데 봐주세요
사진
Sesnjj
Lv.2
조회 687
06-24
3
댓글
일반
692> 673 = 19떨어짐
사진
상층
Lv.40
조회 1063
06-24
0
댓글
일반
허수대충해...
샷건
Lv.81
조회 275
06-24
0
댓글
일반
징징이 새키들 여전하구나 ㅋㅋ
타미타르
Lv.70
조회 492
06-24
4
댓글
일반
아 떨어짐ㅜㅜ
샷건
Lv.81
조회 260
06-24
0
댓글
일반
여기가 컴고수님들이 많다고해서 왔습니다
사진
중력가속
Lv.16
조회 539
06-24
9
댓글
일반
실컷올려놨더니 훅 떨어뜨려버리네요...
갱워이
Lv.4
조회 563
06-24
1
댓글
일반
형들 남툴 액티브 많이 챙기는게 유리한데?
리피던
Lv.23
조회 965
06-24
8
댓글
일반
쩝 -16k
사진
세계지도2
Lv.7
조회 488
06-24
0
댓글
일반
애들아 오빠 12000뚫었다 푸히힛
사진
모텔로유인
Lv.38
조회 1308
06-24
5
댓글
일반
날개깃 복구 못받은사람?
효로롤로
Lv.6
조회 389
06-24
0
댓글
일반
패치후 남툴
사진
폭력
Lv.38
조회 953
06-24
2
댓글
일반
Gpu 로드율 질문
Where
Lv.77
조회 306
06-24
4
댓글
질문
컴터, 검성 개고수 봐줘요
nsgkrg2331
Lv.4
조회 259
06-24
0
댓글
일반
공31살30노30충30약20 검성 남툴17떨어짐
수호굿
Lv.46
조회 719
06-24
2
댓글
일반
악몽 1분6초 찍엇당...검무형고맙..
킹파덕
Lv.32
조회 815
06-24
2
댓글
일반
살기파열단 믿고있었다구
우영222212
Lv.12
조회 1103
06-24
1
댓글
일반
근데 밸패는 패스하고 남툴은 씨발 ㅋㅋ
사진
수라미
Lv.20
조회 959
06-24
0
댓글
일반
12k 떨어졌네
호우7
Lv.13
조회 689
06-24
2
댓글
일반
치명타 명중은 칼질 안하냐?
젠이노닉스
Lv.2
조회 511
06-24
0
댓글
일반
서버점검 직후가 타수가 잘나오는듯
사진
폭격조
Lv.31
조회 871
06-24
4
댓글
일반
남툴 딱말해줌
모텔로유인
Lv.38
조회 2571
06-24
25
댓글
일반
나는 남툴 몇정도 떨궜을까?
사진
수라미
Lv.20
조회 1351
06-24
7
댓글
일반
저는 -14k네요
젤루퓨
Lv.10
조회 425
06-24
0
댓글
일반
이번패치 결론이 아르카나라는 거네??
푸른당
Lv.69
조회 1296
06-24
1
댓글
일반
유린20 쓰시는분?
효롱
Lv.20
조회 684
06-24
5
댓글
일반
남툴만 떨어진게 아니라 깡공이 낮아졌네
춥고배고픔
Lv.10
조회 1645
06-24
6
댓글
일반
형들 조졋다
cutybear
Lv.12
조회 1154
06-24
3
댓글
일반
ㅈㄴ 어이없네 ㅅㅂ ㅋㅋㅋ
spyaa
Lv.6
조회 1210
06-24
3
댓글
일반
형들 근데 이번에 먼 스킬이 떨어진겨?
빨간색라이타
Lv.8
조회 405
06-24
0
댓글
일반
화성시 팔탄면 검성임~ 오늘 글카 셋팅 부터 인게임 그래픽 설정등
포텐홍콩
Lv.2
조회 556
06-24
2
댓글
일반
735>715 20떨어짐
파세페
Lv.52
조회 1004
06-24
0
댓글
일반
16떨어짐 족같은거
기네스중독
Lv.9
조회 485
06-24
0
댓글
일반
난왜 18이나떨어지냐
근처공원
Lv.21
조회 579
06-24
0
댓글
일반
ㅡ.ㅡ15k 떨어졌네
림둥둥
Lv.6
조회 633
06-24
3
댓글
일반
13k줄었네
우영222212
Lv.12
조회 273
06-24
0
댓글
일반
이제 남툴 낮췄으니, 기존 표본대로 -20남툴만큼 너프 하면 되네?
룰루삐
Lv.12
조회 691
06-24
0
댓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최근
이전
다음
검색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이전
6
7
8
9
10
다음
맨위로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