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인겜 매크로쓰면 스킬사이클이 찐빠나지 않나요?

법사춉
댓글: 5 개
조회: 253
2026-06-23 15:00:26
마매쓰면 스킬창에서 내찍 절맹이 일정한 타이밍으로 왔다갔다하는게 보이는데,
인겜 매크로쓰면 스킬창에서 절맹이 점점 더 빨라지면서 내절 싸이클이 한번씩 씹히던데 저만 그런가요?
지연값 아무리 만져봐도 일정한 내절이 안만들어지던데.

Lv18 법사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