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횽들아 조언좀 해줘라 답답해죽것다

요건아니야
댓글: 11 개
조회: 182
2026-06-23 20:54:56
컴은 예전에 샀던거라

7800X3d    4090    램96   모니터-오딧세이 g7??

투력은 627.8      전투속도 마을노버프 기준 81프로

그전부터 써왔던 마매만 쓰고
왜 난 81타뿐이 안나와?  남들은 90이 넘는거 같은데...

글찾다가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그전 596인가 쓰라고 해서 최신버전에서 다운한 상태고..


인매크로 마매  두개 써야되는건지?
누구꺼 보고 따라하면 되는지 추천도....

너무답답해.... 도움되는 글좀 남겨줘 ㅜㅜ

Lv26 요건아니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