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내찍 타수가 레굔허수 암굴똑같은데 도대체 뭐가문제인걸까

또보시나
댓글: 5 개
조회: 124
2026-06-23 19:47:07
레기온허수 92타 
암굴 92타
최상줌 돌자 123.8

레기온허수나 암굴이 똑같이나오는데 983d 5080 
커옵20주고 램 expo인가뭔가 해두었고
엔비디아설정 ㄱㅇㄲ꺼똑같이하고 게임옵션 다낮추고 고성능에다가 매크로까지 ㄱㅇㄲ꺼똑같히했는데도
부산검성이라 그런가 부산 skt 1기가 날씨가존나흐림
또다른거 하나는 모니터 ? 올레드 4k모니터쓰고있는데 240hz짜리 
해상도떄문인가 싶은데 어짜피해상도스케일은 고성능으로두고하는건데..

Lv5 또보시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