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스매 91타 마매 93타 뭐로 가야되나여

아이콘 지대협
댓글: 2 개
조회: 144
2026-06-23 19:52:48
서울 
12700f 5070ti
4k 모니터
dlss off

최상급 공속 125.8

최상급 빨고 레기온 허수 

스매 91타 김와꾸 세팅 마매 93타인데 마매쓰면 좀 불편한 점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도약 씹히거나 아이템 우클로 사용 못하는 등)

2타 때문에 마매를 써야할지 그냥 편하게 스매 써야할지..

Lv65 지대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