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프레임 2~300넘어도 타수가안나오는데

Alleria
댓글: 14 개
조회: 424
2026-06-26 12:56:30
983d 커옵25 램 6000 글카4090

드라이버 버전 599.36
수직동기 프레님제너레이터 오프 / 리플렉스 온
하라는설정은 전부다함 ( 프제나 리플렉스 건드린다고 타수에 변화는 없음)
옵션 고성능 올매낮

아지트 4k기준 250~ qhd기준 300~ 프레임 나옴

전속 최상줌127.1

마매 2-8 (지연시간 올리든 내리든 타수그대로)

아지트 - 모니터 뭘로해도 쌀줌89~90 최상줌 90~91
암굴 - 모니터 뭘로해도 최상줌92~3 정도

해볼수있는거 추천좀요 100타넘기고싶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