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분 공속이 왜이렇게빠른건지 아시는분

아이콘 갱스터
댓글: 6 개
조회: 599
2026-06-26 21:47:29
제가 124.3인데 유튜브에 1기믹 스킵하시는분 영상보니까

그냥 대충봐도 내절속도가 말안되게 빠르던데 캡 풀리는구간이 또 있나요?

이거 해결못하면 1기믹 스킵 절대안될거같은데 뭐가 문제인거지..

https://www.youtube.com/watch?v=mSj-9gmR1_A&list=WL&index=1

다른분들 이 속도 나오시나요? 풍받아도 저렇게 안나오는거같은데 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