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100타 넘는사람들은 네트워크 핑(지연시간) 얼마나 나옴?

오니666
댓글: 7 개
조회: 183
2026-06-27 13:09:38
​*Ctrl + Shift + Esc**를 눌러 작업 관리자를 켬

​[성능] 탭 맨 아래에 있는 **[리소스 모니터 열기]**를 클릭

​리소스 모니터의 [네트워크] ➔ [TCP 연결] 메뉴에서 AION2.exe 옆에 있는 **'대기 시간(ms)'**을 확인


이거 다들 몇나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