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컴성 선배님들 부품 업그레이드 질문있습니다

이제는뭘
댓글: 1 개
조회: 101
2026-06-28 19:48:28
안녕하세요 스펙업 관심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마을 쌀줌기준 81~82타 입니다(인겜마매)

CPU : 라이젠 7500F
GPU : 4060TI
램 : 삼성 16GBx2
메인보드 : b650m
파워 : 700w
모니터 : 34wqhd
인터넷 : 경기도외곽 KT 1기가

컴 스펙입니다. 올매낮보다 텍스쳐랑 스케일을 올려야 타수가 더 잘나오는 상황입니다 병목현상이라던데 컴퓨터를 잘몰라서..
암튼 저상태에서 90타까지만 올려보고 싶은데..
CPU를 783D 혹은 983D로 변경, 모니터를 27인치 240hz FHD 바꾸려고 합니다
로지텍 마매있으나 인겜마매랑 차이가 없어서 인겜 마매 사용중이구요
위 컴퓨터 스펙 변경에 레이저 마매 사용시 90타 가능할까요?
그리고 제 컴 스펙에 783D랑 983D 차이가 심할지...?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Lv29 이제는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