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회피작 마석 질문이요 ㅠㅠ

아이콘 임뫄
댓글: 9 개
조회: 831
2026-04-25 18:28:27
지금 심연 중급마석이랑 일반 중급마석 혼용으로 마석작중인데

추가회피 X 1.45 잖아요 (민첩20%+자유25%)

이렇게 해서 합회피 몇으로 세팅하시나요??

PVP회피 + [추가회피 X (민첩20%+자유25%)] = 47.75 정도면 쓸만한가요?

합 회피
머리
52
합 회피
상의
47.75
합 회피
하의
50.75
합 회피
견갑
49
합 회피
장갑
47.85
합 회피
신발
50.75
합 회피
망토
50.75


현재 스텟이
추가 회피 2921
PVP 회피 394
푸제리 100
회피의 계약 300

하면 3,715 정도 나오고

펫 이해도 회피 못뽑은칸은 14칸 이에요 ㅠㅠ
평균값 35 이상으로 뽑고있어서 다 뽑으면 710정도 오르고
유스티엘 회피 다 찍으면 145 정도 더 오르는데
마석작은 이정도로 만족할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