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pvp 랭킹 높은 살성들 문폭 20 왜찍는거?

레이미즈나
댓글: 13 개
조회: 1547
2026-04-26 12:07:55
pvp에서 문폭 16정도면 되지 않나.. 문폭 20 왜찍는거야? 랭킹 높은 살성들 다 문폭 20이던데

기절 1초 증가가 필수인가?? 16찍고 특화 1,5쓰면 되는거 아닌가..

심찌 빠베 암습 충해 회베 이렇게 20 쓰고 싶은데

다들 20렙 어케 씀?

Lv42 레이미즈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