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pvp 스티그마 3개중에 하나 추천

ViMoTioN
댓글: 12 개
조회: 937
2026-04-27 12:40:44
암영보
나선
연막

3개 중에 하나 써야되면 어떤거 추천합니까?

현재 환분,은신,맹포,암검,암영보or신속 쓰고 있음.
환분,은신,암검은 못빼겠고;
맹포 특화 증폭 바껴서 쓰고 있긴한데 논타게팅이라 애매한 느낌이긴 하고;
맹포 대신 걍 신속을 넣을까도 싶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