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미터기는 갤터기가 제일나은듯..

사뿌니
댓글: 5 개
조회: 1749
2026-04-27 17:44:51
a2뷰어 안되서 하나씩 설치해가며 비교해봣는데 갤터기가 제일나은거같아요 딜량이나 차트도 아이온정식미터기랑 가장흡사했음. 갤터기 초반에비해서 업데이트 많이되서 그때 부족했던 경험이아님. 굿.

비교군 : 라고(오픈초에 1년구독..ㅅㅂ..), 신라미터기, 잉터기

Lv9 사뿌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