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제가 쓰는 마매세팅(pvp용)

로한하는현
댓글: 4 개
조회: 1575
추천: 1
2026-04-28 15:32:28
빠베 타수 극대화와 문폭비율을 올리는 세팅입니다

스킬예약 ON
원버튼 꾸욱

지연값은 본인 PC사정에 따라 다릅니다
참고만 하세요

Y = 좌클
U = 문,심

PS.
키보드 씹힘 있음, 매크로키보드 하나 장만하시는게...
쌀줌, 노봉 인던셋 입고 쳤습니다 PVP도 전속차이없음...
DPS 안보셔두되요 잘나온거 아니고 한번 걍 친겁니다




회피 4000에서 1모자라서 매우 민감한 상태임..

Lv12 로한하는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